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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 기업 탐방] 영도벨벳 류병선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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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 기업 탐방] 영도벨벳 류병선 회장

“벨벳신화의 유토피아 영도가 이룩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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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도벨벳 류병선 회장

 

섬유 장인정신의 중심에 있는 류병선 회장은 정교함과 품질의 대명사인 영도 벨벳 회장의 지휘봉을 잡고 선견지명의 리더로 우뚝 서 있다.

 

직물 혁신에 대한 그의 열정과 탁월함에 대한 헌신은 영도 벨벳을 업계의 선두로 밀어 올리게 했다. 영도 벨벳에서 류병선 회장의 비전의 본질과 모든 실속으로 엮어진 비할 데 없는 우아함을 살펴본다.

 

장인정신의 유산

류병선 회장의 섬유 업계 여정은 직물 제조 기술에 대한 깊은 사랑의 증거다. 전통에 깊은 유산을 가진 영도 벨벳은 그의 리더십 아래에서 탁월함의 귀감이 되었다. 현대 기술을 수용하면서 섬유 장인정신의 유산을 보존하려는 류 회장의 변함없는 헌신은 영도 벨벳을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의 등불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혁신적인 디자인, 시대를 초월한 매력

영도 벨벳의 성공의 중심에는 디자인의 경계를 허물겠다는 류병선 회장의 헌신이 있다. 회사의 컬렉션은 혁신과 고전적인 미학이 조화롭게 혼합되어 있다.

 

화려함을 속삭이는 고급스러운 벨벳부터 현대 생활 방식에 매끄럽게 적응하는 다용도 직물에 이르기까지 영도 벨벳의 디자인은 류 회장의 선견지명적 접근 방식의 명백한 손길을 담고 있다.

 

초석으로서의 품질

류병선 회장은 타협하지 않는 품질을 영도 벨벳의 정신의 선두에 둔다. 원료 선택부터 세심한 제조 과정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마다 탁월함에 대한 헌신이 스며 있다. 그 결과는 감각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시간의 시험을 견디는 직물 컬렉션으로 영도 벨벳과 동일한 지속 가능한 품질을 구현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관행, 윤리적 우수성

지속 가능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에 회장. 회사는 환경을 고려한 공정을 우선시하여 생산된 직물이 최소한의 생태발자국을 남도록 한다. 류 회장은 영도 벨벳이 공간을 아름다움으로 장식할 뿐만 아니라 더 지속 가능한 세계에 기여하는 미래를 상상하게 만든다.

 

글로벌 인지도, 현지 장인정신

류병선 회장의 리더십 아래 영도 벨벳은 정교한 직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았다. 국제적인 찬사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현지 장인정신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다. 류 회장의 비전은 세계적인 영향과 영도 벨벳의 정체성을 정의하는 풍부한 문화 유산의 대명사다.

 

류병선 회장의 미래 비전

 영도 벨벳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류병선 회장은 회사의 직물이 사치와 지속 가능성의 대명사가 되는 미래를 구상하고 있다. 혁신, 품질 및 윤리 관행에 대한 그의 헌신은 다음 세대에 걸쳐 영도 벨벳의 유산이 직물 산업의 직물로 직조되도록 보장하는 지침 조명 역할을 해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류병선 영도 벨벳 회장의 회사 성장 여정 단독 인터뷰

 단독 인터뷰에서는 영도 벨벳의 선구자적 리더인 류병선 회장과 만나 회사 성장의 놀라운 여정을 살펴본다. 류 회장은 천박한 시작부터 섬유 산업의 글로벌 강자가 되기까지 영도 벨벳의 성장을 이끈 도전과 승리, 그리고 전략적 비전에 대한 통찰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Q. 류 회장님, 영도 벨벳의 초창기 시절로 돌아가 주시겠습니까? 이 여정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형성기에 회사는 어떻게 발전했습니까?

 

A. 영도 벨벳의 여행은 장인정신에 대한 열정과 품질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지역의 풍부한 섬유 유산에 영감을 받아 저는 전통을 보존할 뿐만 아니라 재정의하는 회사를 구상했습니다. 초기에 혁신과 품질에 중점을 두어 섬유 산업에서 유명한 이름이 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Q. 영도 벨벳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전통과 현대의 균형을 어떻게 헤쳐나가면서 현대적인 미학을 수용하면서도 시간의 시험을 견디는 직물을 만들었나요?

 

A. 전통과 현대의 균형은 우리 디자인 철학의 중심 주제였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장인정신 기술과 현대적인 디자인 감성을 통합하면서 우리의 유산에 대한 큰 존경심을 가지고 접근했습니다. 이 조화는 우리가 오늘날의 역동적인 디자인 풍경과 관련을 유지하면서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구현하는 직물을 만들도록 해주었습니다.

 

Q.영도 벨벳이 달성한 세계적인 인지도는 주목할 만합니다. 해외 시장에서 회사의 성공에 기여한 몇 가지 주요 전략을 공유해 주시겠습니까?

 

A. 국제적인 성공은 품질,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시장 요구를 이해하기 위한 세심한 접근의 결과입니다. 우리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양한 취향에 맞게 제품을 조정하고, 우수성을 전달하는 일관성을 보장하는 데 투자했습니다. 이 전략적인 통찰력은 우리가 국제 표준을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능가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Q. 지속 가능성은 섬유 산업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영도 벨벳은 어떻게 지속 가능한 관행을 받아들였으며, 그들은 회사의 미래 비전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A. 지속 가능성은 우리의 미래 비전의 초석입니다. 우리는 책임감 있게 원료를 조달하는 것부터 제조업에서 환경 발자국을 줄이는 것까지 친환경 프로세스를 구현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현재의 기준을 충족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영도 벨벳이 윤리적이고 환경을 의식하는 관행의 선두주자인 미래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Q. 영도 벨벳은 세계적인 성공에도 불구하고 현지 장인정신과의 연관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지 예술성의 본질을 보존하는 것과 회사의 국제적 입지를 어떻게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까?

 

A. 우리의 세계적인 성공은 현지 장인정신의 깊은 영향을 받은 우리 제품의 진정성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역 인재에 투자하고, 전통 기술을 보존하고, 우리 지역 장인정신의 본질이 우리가 생산하는 모든 직물에 스며들도록 함으로써 우리의 뿌리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제공물에 독특한 차원을 추가하는 섬세한 균형입니다.

 

Q. 영도 벨벳의 미래에 대해 가지고 있는 비전은 무엇입니까? 회사 발전의 다음 장을 정의할 다가오는 프로젝트나 이니셔티브가 있습니까?

 

A. 영도 벨벳의 미래는 지속적인 혁신, 지속 가능성 및 글로벌 영향력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진화하는 시장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협력을 위한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있으며 최첨단 기술을 수용하고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다가오는 이니셔티브는 현대 세계에서 고급 직물이 제공할 수 있는 경계를 허물고 고급스러움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조미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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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한국 벨벳의 자존심인 영도벨벳은 1960년에 설립되어 당시 일본, 미국, 독일에서 수입되어 최고급 혼수품으로 각광받던 벨벳, 일명 <비로도> 국산화 연구에 돌입해서 한국 최초로 벨벳 직물을 개발했고, 1975년 중동에 처녀 수출함으로써 우리나라 벨벳 산업을 수입국에서 수출국으로 전환시켰습니다.

 

독창적 기술력을 자랑하는 영도벨벳은 일본 하세가와사와 기술제휴와 연사-제직-염색-가공에 이르는 일괄생산체제를 통해 경쟁사가 모방할 수 없는 수려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 우수한 내구성을 보유한 벨벳 제품을 생산해서 세계 고급 벨벳 시장 1위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영도벨벳은 중국 등 제3국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100% 국내 생산(made in KOREA)만을 고집했고, 400억 원 투자로 182대 레피어직기와 CPB 염색 시설을 투입해서 세계 최고 품질만의 벨벳을 생산하고 있고, 세계 최초 물세탁이 가능한 마이크로 폴리 벨벳을 개발해서 실용성을 요구하는 현대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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