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목)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국민의힘 경북선대위 첫 회의, 경산 조지연 캠프서 열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경북선대위 첫 회의, 경산 조지연 캠프서 열려

합동지원유세 펼쳐
경산 조지연 승리 위해 국민의힘 당력 집중

경북선대위 조지연 후보 합동지원유세 (2).jpg


조지연 진심캠프는 4월 1일 국민의힘 경북선대위 첫 현장대책회의가 경산 조지연 후보 캠프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선대위 회의에는 송언석 총괄선거대책위원장, 임이자 중앙선대위 대구경북선대위원장, 김정재 총괄선거대책본부장, 정희용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조지연 후보는 “경산에서의 승리가 경북에서 국민의힘 총선 승리의 완성”이라며 “윤석열 정부를 세운 이곳 경산에서 필승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현명하신 경산시민들께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고, 깨끗하게 정치 할 수 있는 새일꾼을 선택해주실거라 믿는다”며, “시민에게는 한없이 겸손하게, 경산의 미래를 위해선 더 높고 탄탄하게 가겠다”고 호소했다.

 

경북선대위 조지연 후보 합동지원유세 (3).jpg


현장대책회의 후 경산시장에서 열린 합동 지원유세에서 송언석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윤석열 대통령을 만들기 위해 지근거리에서 도운 사람이 바로 조지연 후보”라며 “우리 국민의힘이 꼭 압승해야 성공한 윤석열 대통령을 만들 수 있다...꼭 국민의힘 후보 조지연을 선택해 달라”호소했다.

 

임이자 중앙선대위 대구경북선대위원장은 “조지연 후보는 박근혜 대통령을 지키기 위해 몸부림 쳤었고, 길거리에서 투쟁했고, 윤석열 대통령 곁에서 그림자처럼 보좌하며 대한민국 구석구석 어떻게 운영되는지 다 보고 배운 확실한 후보”라며, “조지연만이 경산의 미래고, 조지연만이 답이다...신선한 후보, 깨끗한 후보, 실력있는 후보, 능력있는 후보 조지연을 선택해 달라”강조했다.

 

정희용 국회의원은 “매일매일 윤석열 대통령과 마지막에 면담한 사람이 조지연이라며 한동훈과 윤재옥과 함께 윤석열 대통령을 힘있게 뒷받침 할 사람”이라 강조했다. “그만큼 대통령과 호흡하고 대통령을 잘 이해하는 조지연이 반드시 경산 국회의원이 되어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경북 선대위 첫 회의 ‘경산 개최’는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관심이 반영되었고, 조지연 후보에 대한 지역 표심이 결집하고 있다는 결과로 보여진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