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천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2.12.14 09: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앞장서

    [사진] 영천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 획득.jpg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훈)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심사·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현재 180여개 기업이 인증을 받을 만큼 그 권위를 인증받고 있다.

     

    공단은 지난 5월 CCM 선포식을 시작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추진 의지를 전파하고 시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하여 슬로건 공모를 시행해 ‘나부터 CCM, 우리부터 CCM, 지금부터 CCM’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TF팀을 구성·운영해 소비자 만족을 기관 최우선 가치로 두고 더욱 적극적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추진하였다.

       

    김재훈 이사장은 “공단의 모든 직원들이 고객 만족을 위하여 전사적으로 노력한 결과 신규 인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고 능동적인 소비자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수요와 한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지방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